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혜진 말춤 보니…“의외로 클럽 좀 다녀봤나”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내놓은 또 다른 히트작 말춤의 광풍이 잦아들 줄을 모른다. 급기야 ‘힐링캠프’의 안방마님 한혜진도 ‘말춤’에 빠졌다.

한혜진은 1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의 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사극 속 단아한 모습으로 고정된 이미지는 ‘힐링캠프’의 MC 자리를 꿰찬 이후 날려버린 한혜진이다. 이미 ‘직언의 대가’로 무수한 반전매력의 주인공이 됐지만 그렇다 해도 한혜진이 말춤에 올인해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을 보여주긴 처음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강남스타일’의 멜로디를 타며 2012 여름 히트상품인 말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정확한 동작으로 춤을 추는 것은 물론 심지어 말춤에 흠뻑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은 싸이는 물론 다른 MC들마저 자지러지게 만들었다.

한혜진의 ‘강남스타일’은 방송 이후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다. 시청자들은 “한혜진 의외로 리듬감이 있네”, “거울보면서 말춤 연습한 거 아니야?”, “잘 추는 건 둘째치고 너무 신나보여”, “한혜진 ‘강남스타일’로 가요계 접수하나”, “말춤 추는 걸 보니 의외로 클럽 좀 다녀본 실력”이라는 반응을 전하며 재밌어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