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쉬, ‘GDX’ 출시 기념 무상 맞교환 등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볼트 및 스크류 드라이빙 작업을 하나의 공구로 해결할 수 있는 전동드라이버 ‘GDX 18V-LI’ 출시를 기념, ‘정품 등록 이벤트’, ‘무상 맞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GDX 정품등록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오는 9월 14일까지 보쉬 이벤트 홈페이지(www.bosch-event.co.kr)를 통해 제품 일련번호와 보증서 등을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보쉬 18V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를, 이후 추가 등록한 500명에게는 ‘보쉬 18V 랜턴’(500명)을 증정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고객의 제품을 쉽게 구별시켜주는 고객만의 이름표도 함께 제작∙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보쉬는 ‘GDX 무상 맞교환 서비스’도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GDX 공구 본체(베어툴), 충전기, 배터리 등이며, 교환 요청 시 다음 날 고객의 집까지 직접 찾아가 무상으로 1대 1 맞교환을 해 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보쉬 맞교환 콜센터(080-955-0909)로 전화해 접수하면 된다.


이 외에도, 보쉬는 오는 9월 14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제품 소개 동영상을 보고 ‘GDX’가 필요한 상황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GDX 정품, ‘18V 리튬이온 배터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보쉬의 혁신적인 18V 전동공구 출시를 기념해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 한 개의 배터리로 보쉬의 모든 18V 제품과 자유롭게 호환해 쓸 수 있는 보쉬의 차별화된 18V 토탈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GDX 18V-LI’는 보쉬만의 특허 장치인 ‘SDS 듀얼 툴홀더’를 세계 최초로 적용, 기존에 볼트 및 스크류 드라이빙 작업 시 두 개의 공구가 필요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여주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