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름다운 그대에게’ 남장 미소녀 설리, 상추와 1:1 격투
‘아름다운 그대에게’ 남장 미소녀 설리

[헤럴드생생뉴스]SBS 새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예고 화면이 전파를 탄 가운데 ‘남장미소녀’ 설리가 숙명적인 ‘1대1 화장실 격투’를 벌인다.

설리는 8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동경하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까지 감행한 대담한 남장미소녀 구재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오는 15일 첫 방송에서 설리는 당당한 남학생(?)으로 어쩔 수 없이 찾게 된 학교 화장실에서 살벌한 포스를 내뿜는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에게 위협 받고 있는 최악의 위기 상황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상추는 극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근육질 덩치남’으로 깜짝 카메오 출연을 했던 상황이다.

설리가 곤경에 처하게 된 이유는 넘어지면서 상추의 ‘하의실종’을 유발했기 때문이다. 설리는 위협적으로 다가오는 ‘근육질 덩치남’ 상추에 대항해 ’뚫어뻥‘을 칼처럼 활용, 선제공격을 펼치는 등 불꽃 대결을 펼친다.

과연 상추와의 ‘뚫어뻥 칼싸움’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게 될 지, 구경에 나선 ‘지니체고’ 꽃미남 군단 중 멋지게 설리를 구해 줄 ‘정의의 기사’가 나타날 것인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로 안방극장을 가득 채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8월 15일 첫 방송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