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하 수입 공개… “내는 음반마다 망하는 하하의 수입은?”
하하 수입 공개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하하가 자신의 수입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아이돌 그룹들을 제치고 레게돌 ‘스컬&하하’가 출연해 함께 활동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다.

이날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빌보드 차트에도 올랐던 스컬의 경력을 듣고는 감탄을 금치 못하며 “그런데 왜 하필 내는 음반마다 망하는 하하와 왜 손을 잡게 되었느냐?”며 하하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 멘트를 했다.

하지만 하하는 기죽지 않고 “오해하지 마라. 본전이었다”며 오히려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받아치며 흥미진진한 신경전을 이어갔다.

마침 함께 음반을 낸 후 대박을 터트린 주인공들인 ‘형돈이와 대준이’와의 만남이었기에 이 두 팀의 신경전은 더욱 뜨거웠다.

‘대준이’ 데프콘은 “스컬아, 라인을 잘 타야 행복한 거다! 돈라인으로 함께 하자!”라며 시종일관 형돈과의 우정을 과시해 하하의 심기를 건드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부산 바캉스’를 향한 형돈의 폭풍 디스와 함께 ‘형돈이와 대준이’ 대 ‘스컬&하하’가 기존의 올림픽 종목과는 다른 ‘깨알 올림픽’으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하하와 스컬이 출연하는 ‘주간아이돌’은 오는 8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