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민영, 고혹적인 가을화보 공개..감성 눈빛+절제된 섹시미 발산
배우 박민영이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계절을 앞지르는 깊이감으로 고혹미 넘치는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박민영은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감성적인 눈빛과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하며 2012년 가을 화보를 공개한 것이다.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현재 드라마 ‘닥터진’을 통해 보여주는 단아하고 강단 있는 모습과는 상반되는 도시적이면서도 절제된 섹시함을 연출 했다.

또한, 박민영은 감성적인 눈빛으로 세련된 여성미가 돋보이는 미니멀을 키워드로 택해, 모던한 컬러감과 로맨틱함을 준 의상들로 박민영 특유의 여성스러움과 어우러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화보를 통해 로맨틱한 다양한 표정과 완벽한 비율, 계절을 앞지르는 깊이 감 있는 분위기가 한층 더해져 모던하고 고혹스럽게 표현해 내며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래 아씨와는 180도 다른 고혹적인 박민영”, “박민영 화보 보니 벌써 가을향기 물씬~”, “아름다운 가을 여인 박민영! 감성 넘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민영은 종영을 앞둔 MBC 주말특별 드라마 ‘닥터진(극본:한지훈,전현진 연출:한희)’에서 조선시대 첫 여의원인 홍영래로 분해 완벽한 열연을 펼쳤다.

최준용 이슈팀 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