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건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 559세대 분양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 현대건설은 오는 9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택지개발지구 업무7블럭에 총 559세대 규모의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지하 3층, 지상 26~40층 총 3개동 규모로 건립되며 전용면적 84㎡ 542세대, 91~150㎡ 17세대로 구성된다. 전세대 모두 일반분양이며, 입주는 오는 2015년 7월 예정이다.

광교 신도시는 2016년에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이용시 강남역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경부, 영동, 용인, 서울 고속도로가 인접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실수요자에게 인기 있는 평형대(전용면적 84㎡, 방 3개) 위주로 구성되며, 가변형 벽체를 달아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ㄷ’자 주방은 물론 3베이(Bay) 구조다.

이 아파트는 또 천장을 일반 아파트 대비 20㎝가량 높인 2.5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모든 가구를 남측향으로 배치해 채광 및 조망에도 신경을 썼다. 시스템 에어컨(2개)은 물론, 빌트인 오븐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광교신도시 내 조성될 예정인 행정타운, 법조타운, 컨벤션센터 등과 인접해 중심지역 생활이 가능하고, 교육 중심지인 에듀타운(예정)과 인접하여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178만㎡ 광교 호수공원을 따라 산책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하천인 의상천을 따라 다양한 상업시설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편리함도 갖췄다. 주차장은 100%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 공간의 조경을 특화해 쾌적함을 더했다.

또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북카페, 탁구장, 멀티미팅룸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광교 중심지역에 위치한 우수한 입지여건으로 2~3인 가족의 실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문의 (031)212-5588.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