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유천 블랙스미스 팬사인회, 전국 폭염특보도 아랑곳 하지 않고 ‘후끈’
전국 폭염 특보 속 박유천 블랙스미스 팬사인회

[헤럴드생생뉴스]전국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카페베네의 두 번째 브랜드 이탈리안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박유천의 팬 사인회가 3000명이 웃도는 인파가 몰려들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 빅3 모델기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블랙스미스는 26일 오후 3시 박유천을 초청해 잠실 신천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열린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가 새롭게 출시한 여름 신 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와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출시를 기념해 블랙스미스를 찾아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계획됐다.

박유천 팬 사인회는 블랙스미스 잠실 신천점에서 이날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됐다. 특히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된 SBS TV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이후 공식적인 팬 사인회 일정이어서 3000여명의 팬들이 몰려 행사장을 폭염의 날씨를 아랑곳 하지 않고 후끈 달아올랐다.

팬 사인회와 함께 블랙스미스는 오는 8월 15일까지 환상의 섬 몰디브에 4박 6일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름 신 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중 1가지 이상의 메뉴를 먹고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김태희, 박유천 팬 사인회를 통해 블랙스미스의 유럽 스타일을 담은 한국적인 신 메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