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돌 스타 올림픽’ 개최…동준 민호 닉쿤 등 출연
아이돌 스타 올림픽

[헤럴드생생뉴스] 2012 런던올림픽을 앞두고 ‘아이돌 스타 올림픽’이 열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는 24일 “매 해 명절 특집으로 방영하고 있는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 양궁, 펜싱, 탁구 등 주요 올림픽 경기 종목이 더해진 ‘아이돌 스타 올림픽’이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고 밝혔다.

남녀 100m 달리기와 남녀 높이뛰기, 남녀 200m 경보 릴레이, 남자 멀리뛰기 등의 육상종목 경기와 펜싱(남녀 개인전), 탁구(남녀 혼합 복식전), 양궁(남녀 팀 대항전) 등의 그 외 종목 경기가 펼쳐지며 지난 10일과 15일 녹화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아이돌 스타 올림픽’에는 ‘승부욕의 화신’으로 불리는 허들 부분 최강자 동준(제국의 아이들)과 민호(샤이니)가 모두 참석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프로 못지않은 안정적인 자세와 실력을 가진 아이돌계 ‘양궁 여신’ 보라(씨스타)와 ‘퍼펙트 골드’를 기록한 경험이 있는 동준이 양궁 경기에 출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함께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펜싱경기에서는 진운(2AM)과 정신(CNBLUE)이 훤칠한 키와 눈에 띄는 경기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한편, 이번 ‘아이돌 스타 올림픽’의 MC는 김용만, 임경진, 붐, 신동(슈퍼주니어)이 맡았으며 펜싱의 고낙춘 해설위원, 양궁의 윤혜영 해설위원, 탁구의 석은미 해설위원이 참여해 실제 올림픽을 방불케 하는 흥미진진한 해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샤이니(민호), 2PM(찬성, 닉쿤), 2AM, f(x), 미쓰에이, CNBLUE, 씨스타, 티아라, 애프터스쿨, 시크릿, 엠블랙,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틴탑, 다비치, B1A4, 보이프렌드,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NS윤지, 에이핑크, 달샤벳, 달마시안, 레드애플 등 국내 아이돌 가수 약 100여 명이 참석하는 ‘아이돌 스타 올림픽’은 오는 25일과 26일 밤 9시 55분에 각각 1, 2부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