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특집]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바캉스 눈병 걱정 뚝
산과 바다를 찾는 바캉스철엔 눈 건강에 대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바닷가나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 세균에 감염돼 눈병이나 안구건조증 등을 유발하기 쉽기 때문이다. 적절한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즐거운 휴가에서 돌아오자마자 눈병으로 고생하는 곤란함을 겪기 일쑤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여름철 눈 건강을 위해 인공눈물 점안제 ‘프렌즈 아이드롭’ 3종을 바캉스 상비약으로 추천한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으로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인공눈물이다. 지금까지 비타민이 첨가된 경우가 있었지만 눈에 영양을 공급해주거나 리프레쉬 효과가 있는 인공눈물은 이 제품이 국내 처음이다.

이 제품은 보존제가 렌즈에 흡착되는 되는 것을 막는 신기술로 국내에서 특허를 받았다. 소프트, 하드, 일회용렌즈 등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 직접 눈에 넣을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물놀이를 한 후 눈이 가렵거나 이물감이 느껴질 때에는 눈을 비비기보다는 인공눈물을 눈에 넣어 흘려주면 자극을 줄이고 손쉽게 이물질을 씻어낼 수 있다”며 “프렌즈 아이드롭은 영양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인공눈물로 단순히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을 넘어 눈에 영양을 공급하는 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자연눈물에 가장 가까운 성분인 ‘프렌즈 아이드롭 순’과 멘톨성분이 함유돼 시원한 느낌을 주는 ‘프렌즈 아이드롭 쿨‘, 높은 멘톨성분 함유량으로 강한 청량감을 주는 ’프렌즈 아이드롭 쿨하이‘ 등의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프렌즈 아이드롭’ 제품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