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예 타히티, 1차 티저 영상 통해 멤버 E.J-예은 공개
신예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 E.J와 예은이 공개됐다.

지난 7월 13일 국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6인조 걸그룹 타히티의 타이틀 곡 ‘투나잇(Tonight)’1차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이번 1차 티저에는 6명의 멤버중 E.J (허은정. 21) 와 예은 (신예은.18)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티저 마지막에는 ‘WHO’S NEXT?‘ 라는 글귀와 함께 다음 멤버 공개가 예고돼 네티즌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DS엔터테인먼트는 “E.J는 90년생으로 특기는 댄스, 포지션은 랩으로 매력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겸비하고 있다. “면서 ”멤버 예은은 93년생으로 그 동안 일체의 활동 없이 베일에 가려졌던 인물로 깜찍 발랄한 외모와 보컬을 담당하며 굉장한 노력파다.“라며 “앞으로 타히티의 기대주로 노래, 춤, 연기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 최강 미모 걸그룹이다.“, ”E.J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신인 걸그룹중 가장 기대되는 그룹이다.“, ”예은은 못보던 새 멤버?“,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요.“, ”데뷔 언제 하나요?“, ”2차 티저 멤버 공개 궁금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히티는 SBS-MTV를 통해 방영된 ‘Ta-Dah, It’s TAHITI (타다, 잇츠 타히티)’ 를 통해 데뷔 전과정이 공개 되면서 새로운 비주얼 탄생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