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신편입생 모집

실무중심교육, 해외연수 프로그램… 신입생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도 마련

패션 전문 교육기관인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학장 이정희, 이하 서울모드)가 2012학년도 9월 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한다. 지원자격 요건은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관련 법령에 의거 동등학력 자격 소지자(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졸업자, 대학 휴학 및 중퇴자 포함)이다.


모집 학부 및 학과는 패션디자인학부, 패션마케팅학부, 연극영화패션제작학부 등 3개 학부에 7개 학과(패션디자인학과, 모델리스트학과, 바잉& 머천다이징 학과, VMD학과, 패션쇼핑몰경영학과, 패션샾매니저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학과)이다.


모집 시 입시위주의 수능 및 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면접고사와 1:1 면접 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발한다.


학교 홈페이지 및 원서접수 대행사이트(www.uwayapply.com)를 통해 2012년 8월 30일 (목)까지 지원 가능하다. 패션에 대한 꿈을 펼치고 싶은 학생이라면 학생부 및 수능 성적과 무관하게 도전할 수 있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패션분야의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56개 패션업체와 산학연계를 맺고 있으며 대학과 동일하게 2년제 전문학사 및 4년제 학사과정을 실시하는 20여 년 전통의 패션특성화 전문학교로 패션, 문화의 거리 지하철 3호선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다.


떠오르는 패션의 중심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업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을 통해서도 최신 패션 트렌드를 익힐 수 있다. 특히 박춘무, 이석태, 곽현주, 강동준, 고태용, 윤세나 등의 현직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졸업 작품 크리틱 수업을 통해 산업 현장과 교육이 만나는 한 차원 높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특별히 학교장이나 담임교사 추천학생, 패션업계 종사자 자녀 혹은 추천자, 입시미술 전공 학생들을 위한 특기전형 및 우대전형을 실시하고 있으며 국내외 각종 공모전 지원과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중국의 북경복장학원과 일본의 문화복장학원 등과 자매결연을 체결, 방학 중 해외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서울모드는 성적우수자와 근로장학생 등 주로 재학생에게 집중되었던 기존 장학제도의 틀을 깨고 편입장학금, 입학성적우수장학금, 대외활동장학금, 학습활동증진장학금, 해외연수장학금, 교직원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만을 위한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서울모드 홈페이지(www.seoulmode.or.kr) 또는 전화(02-516-5550)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