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s choice 라이또 “상금 아닌 시청자들에게 웃음 주기 위해 개그한다”
개그팀 라이또가 ‘20’s 개그캐릭터’ 부문 정상을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라이또는 6월 28일 오후 7시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열린 엠넷의 20’s 초이스 시상식에서 ‘20’s 개그캐릭터’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이날 라이또의 양세형은 수상 후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개그콘서트 팀이 선전을 했는데 저희에게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현재 라이또가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한 팀으로 나오고 있지 않고 있다. 지난 코너인데도 불구하고 상을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하다. 오늘 상 받고 다시 한 번 ‘라이또가 대단하구나’라는 것을 느꼈다”고 너스레를 떨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규선은 “9년 동안 개그맨 생활을 하며 상 받는 것은 처음이라 감회가 새롭다. 형들과 같이 했던 코너로 상 받아서 더욱 기분이 좋다. 더 노력하는 개그맨이 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양세형은 “저희는 개그를 경쟁을 위해 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하는 것이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20s 초이스’는 대한민국 20대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행사로, ‘20s 드라마스타 남자’, ‘20s 드라마스타 여자’, ‘20s 무비스타 남자’, ‘20s 무비스타 여자’, ‘20s 트렌디 뮤직’, ‘20s 온라인 뮤직’, ‘20s 퍼포먼스’, ‘20s 밴드뮤직’, ‘20s 스포츠 스타’, ‘20s 버라이어티 스타’, ‘20s 개그 캐릭터’, ‘20s 스타일’, ‘20s 글로벌 스타’, ‘20s 부밍 스타’, ‘업커밍 20s’, ‘20s 아티스트’, ‘20s 클릭’, ‘폭스바겐 인기상’, ‘섹시스트 퍼포먼스’, ‘Do don’t’ 등 20개 부문을 시상한다.

한편 ‘20s 초이스’는 엠넷닷컴, 글로벌 엠넷닷컴, 소후닷컴(중국), 야후(대만, 싱가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유투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되며 tvN ASIA(홍콩,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태국,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호주, 미얀마), 홍콩 TVB, 싱가폴 Mediacorp에서 녹화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