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페이지제작, 이제 스마트한 웹솔루션으로 쉽고 빠르게...

1980년대 초를 시작으로 30년간 우리나라는 인터넷보급이 빠르게 확산되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태블릿PC의 대중화, 보급화로 그 확장력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인터넷을 통한e비지니스 성장은 쇼핑몰, 부동산, 구인구직, 소셜커머스, 인터넷뉴스 등 다양한 분야로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e비즈니스를 통한 수입창출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제작이 필수이다. 그러나 홈페이지제작은 많은 시간과 높은 비용이 소요 되기 때문에 최근에는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웹솔루션을 이용하면 보다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제작이 가능하다.


웹솔루션은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웹에이전시와는 달리 기성품 형식의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이다. 독립형 웹솔루션의 대표업체인 해피CGI의 'CGIMALL'에서는 초기 구입비용을 제외하고는 추가비용이 없으며, 소유권 또한 구매자에게 돌아간다.




또한 e비지니스를 위한 분야별 웹솔루션 30여가지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뉴스솔루션, 부동산중개솔루션, 오픈마켓솔루션, 구인구직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웹솔루션과 함께 모바일 솔루션까지 갖추어, 최근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에 맞추고 있다.


웹솔루션을 선택할 때는 각 분야별에 최적화된 기능은 물론 각종 포털제공 지도 API연동을 통한 위치정보기능, 회원 그룹 통합관리기능,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연동기능, 플래시 다중업로드 기능등 수십가지이상의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는지 확인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다양한 분야의 e비지니스에 최적화된 기능을 보유한 cgimall 웹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gimall.co.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