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둑들’ 김혜수, 관능미 넘치는 전설의 도둑 변신
영화 ‘도둑들’(감독 최동훈)이 김혜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극중 전설의 금고털이 팹시로 분한 김혜수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그는 특유의 도도한 표정과 강한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세상에 못 따는게 어딨어?”라는 자신감 넘치는 문구는 팹시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내며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혜수는 이번 영화를 통해 톡 쏘는 성격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이자 노련미 넘치는 전문적인 도둑의 면모를 완벽히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이번 영화 속 도둑들은 아주 대범하고 기발하고 재능과 지능, 매력적인 외모까지 모두 겸비했다. 그 중 팹시는 품위가 있으며 대범하고 스케일이 큰 캐릭터이다. 도둑을 하기에는 좀 아까운 여자. 그리고 상당히 멋있는 여자다”며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7월 25일 개봉하는 ‘도둑들’은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의 최동훈 감독과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그리고 임달화, 이신제, 증국상까지 한·중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