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핑]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 맨유 경기 초청 = 한국지엠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후원 체결을 기념해 중국에서 열리는 맨유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청한다. 쉐보레 차량 계약 및 출고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서 시승 신청 등을 한 고객 등이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고, 20명을 선발해 2박3일 상하이 여행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축구 경기를 관람한 뒤 귀국하게 된다. 
 

▶폴크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폴크스바겐이 오는 7월 20일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엔진오일, 냉각수ㆍ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액, 드라이브 벨트,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배터리 등 12가지 부품을 무상점검받을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중 주요 부품을 유상수리할 때 부품 및 공임 비용의 20%를 할인해준다. 또 유상수리를 받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 복권을 발행, 손목시계나 가방, 모자 등을 선물로 제공할 방침이다.

▶볼보트럭 연비왕 선발 = 볼보트럭코리아가 덤프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2 볼보트럭 연비왕 대회’를 개최했다. 전국 6개 지역부에서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지역별 1~2위 고객 12명이 참여했으며, 최대영(42) 씨가 7.7㎞/ℓ의 연비로 1위에 올랐다. 2위와 3위는 각각 7.4㎞/ℓ, 7.2㎞/ℓ 등을 기록했다. 볼보트럭 연비왕대회는 실제 장거리 운행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105㎞ 구간을 주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연비왕에겐 호주 부부동반 여행권이 제공됐고, 2위와 2위에는 각각동남아, 제주도 여행권이 전달됐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테크마스터 개최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경기도 화성 트레이닝 센터에서 서비스 센터 직원의 기술력을 향상시키는 ‘코리아 테크마스터 2012’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공인 유지관리 정비사 등 총 8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고, 전체 참가자 254명 중 예선을 거쳐 선발된 32명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코리아 테크마스터는 과목별 정규과정을 이수한 공인 전문가만 참여할 수 있으며, 최고 득점자는 올해 11월 독일에서 열리는 ‘글로벌 테크마스터 2012’에 한국대표로 참여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