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프터스쿨 리지, 숨겨둔 파격 섹시미 ‘과시’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리지가 파격적인 섹시함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6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섯 번째 맥시 싱글 ‘플래시백(Flashback)’ 콘셉트로 변신한 리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지는, 그동안 갖고 있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리지는 그동안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로 활동하며 멤버들 가운데 귀여운 면모를 보였다. 그의 변신은 언니들 못지않은 섹시함을 과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플레디스 측 한 관계자는 “이번 앨범 티저 이미지는 평소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리지가 지니고 있던 기존의 이미지와 반대의 콘셉트를 선보였다” 며 “멤버별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세련미 등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애프터스쿨의 ‘Flashback’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애프터스쿨의 컴백 타이틀 곡 ‘플래시백’은 진부하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애프터스쿨의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조화를 이루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는 평이다.

약 1년 만에 국내 활동을 시작하는 애프터스쿨이 어떤 매력을 발산하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이번 다섯 번째 맥시 싱글 ‘플래시백’을 통해 새로운 5기 신입생 가은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