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비킴, ‘사랑의 전도사’로 변신? 유열-박선주 결혼식 축가
가수 바비킴이 선배가수 유열에 이어 박선주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다.

지난 6월 9일 자신이 리더로 팀을 이끄는 부가킹즈의 멤버 주비트레인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바비킴은 오는 15일 선배 가수 유열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또, 바비킴은 오는 27일 셰프 강레오와 결혼하는 가수 박선주의 결혼식 축가도 부른다. 특히 지난 2009년 초에 발표한 바비킴의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사랑.. 그 놈’의 히트곡을 박선주가 만들어 더욱 뜻깊은 축가 무대가 될 예정이다.

바비킴은 “평소 식구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동료 선배들의 결혼 축가를 부르게 돼 너무 영광이다”면서 “제가 부르는 축가가 평생 두 사람의 사랑과 행복을 지키는 멜로디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오는 7월 중순 40개월만에 두번째 스페셜 앨범 ‘OLD & NEW’를 발표하는 바비킴은 지난 5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세계적인 연주자들과 녹음을 마치고 오는 15일 이례적으로 6곡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바비킴 앨범에 참여한 연주자들과 레코딩, 마스터링 엔지니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참여해 명성을 날린 아티스트로 이번 바비킴 스페셜 앨범의 음악적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바비킴은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서울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소극장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