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인나 종영소감 “시원섭해…까치발 키스 가장 기억에 남아”
유인나 종영소감

[헤럴드생생뉴스]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유인나가 드라마 종영소감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마지막 촬영을 마친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배우들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달달로맨스의 최고봉을 선보인 지현우-유인나 커플을 비롯해 깨알 같은 열연을 펼친 가득희(조수경 분), 김진우(한동민 분), 박영린(윤나정 분), 조달환(김천수 분)이 나란히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마지막 촬영을 마친 지현우와 유인나는 입을 모아 “이렇게 행복한 작품을 또 만날 수 있을까”라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첫 주연을 맡은 유인나는 “나를 믿어준 감독님과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희진(유인나 분)으로 살았던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다. 그래서인지 시원섭섭이 아니라 왕섭섭하다”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며칠 밤을 새도 힘들지 않았고 현장에 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며 “희진이와 이별을 해야 하는 게 걱정이 많이 된다. 붕도(지현우 분)가 많이 그리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유인나는 키스신에 대해 “까치발 키스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연기하면서 처음으로 해본 진한 키스신이어서 솔직히 부끄럽고 쑥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어 “매달려 있는 것도 힘들고 지탱해주는 사람도 힘들었을 거다. 실제로는 마냥 달콤하지만은 않았지만 영상이 정말 예쁘게 나와 다행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는 6일과 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