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6월 9일은 “육우데이” - 국내산 육우 체험 한마당!

오는 6월 9일(토), 서울 양천구 목동 파리공원에서 진행


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이승호, www.naknong.or.kr)가 육우데이를 맞이해 서울 양천구 목동 파리공원에서 오는 6월 9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국내산 육우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국내산 육우고기 우수성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국내산 육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직접 그 우수성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한국낙농육우협회는 이 날 라디오 공개방송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육우 불고기와 육우버거 2000인분을 준비, 행사에 참여한 지역 주민들이 직접 맛을 볼 수 있도록 무료로 나눠준다.

 


이 밖에도 부위별 육우 고기 및 요리 전시와 포토존 운영, ‘69초를 버텨라’ 로데오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육우 캐릭터 상품과 국내산 육우 육포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SBS 파워FM 라디오 공개방송이 육우데이 특집으로 진행된다. 개그맨 박영진과 박지선이 MC를 맡고 시스타, 백지영, 걸스데이, 자전거 탄 풍경, 허각 등 (가수 추후 변동 가능)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하여 흥겨운 축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이날 공개방송에서는 육우데이 홍보대사인 국가대표 싱크로나이즈드 선수 박현선, 박현하 자매를 초청, 6월 9일 런던 올림픽 D-50을 맞아 태극전사를 함께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제적인 가격과 품질 좋은 국내산 쇠고기 ‘육우’의 우수성을 직접 느끼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