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우르오스, 차태현 재치있는 입담 담긴 Refreshing 영상 공개
탤런트 차태현의 재치 있는 애드립이 담긴 일명 ‘차드립’ 영상이 화제다. 차드립 영상은 포털사이트 네이트와 다음에서 수십 만 건의 조회수를 올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에서 차태현은 사무실에 앉아 얼굴의 개기름을 없애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차태현의 애드립 실력은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 절정을 이뤘다. “오빠 전화 받아~ 오빠 전화 받아~”라는 휴대전화 벨 소리가 울리자, 차태현은 “오빠 결혼했다. 애가 둘이야!”라고 말한 뒤 “나도 아쉬워”라고 애드립 대사를 한 것.
애드립의 달인 차태현이 촬영한 차드립 영상은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제품 설명을 위해 제작된 동영상이다. 이 영상은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생각하는 남성들이 화장품을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차드립 영상은 ‘오빠 피부를 위한 우르오스 사용법’을 주제로 Cleansing, Moisturizing, Refreshing의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각 제품의 컨셉에 맞춰 다양한 상황에서 연출된 영상은 그간 차태현이 방송이나 광고에서 보여 주지 않았던 위트 있는 장면들이 가득 담겨 있다.
이와 관련해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관계자는 “차드립 영상에는 차태현의 유쾌한 캐릭터와 브랜드 컨셉이 잘 표현되어 있다"며, "최근 예능감이 최고조에 이른 차태현의 애드립 덕분에 영상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차드립 영상은 우르오스 홈페이지(www.ulos.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ULOS.KR), 유튜브 등 각종 동영상 포털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대표성분 AMP를 바탕으로 개발된 우르오스(UL•OS)는 일본에서 발매 3년 만에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 남성 전용 브랜드다. 우르오스는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생각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에는 ▲Cleansing 라인의 스킨워시 ▲Moisturizing라인의 스킨밀크, 스킨로션, 스킨크림 ▲Refreshing 라인의 리프레쉬시트 등이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