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아방송예술대학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문화의 향연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이하 DIMA)가 오늘(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경기도 안성 삼죽면 ‘DIMA 야외공연장’에서 ‘2012 DIMA 빅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IMA 관계자는“방송예술계의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의 개교 15주년을 기념해 안성 시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며 “2012 DIMA 빅쇼는 매해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만큼 7번째를 맞이한 올해로 행사 역시 유명 스타들이 총출동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이번‘2012 DIMA 빅쇼’에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K-Pop Star’의 출신 이미쉘, ‘秀 Pearls’를 비롯해 수퍼디바 ‘인순이’가 무대에 오른다. 또 DIMA의 동문 마술사 이은결(방송연예과 00학번), 공연예술계열 신입생 우지호 군이 소속된 그룹 ‘블락비’ 등도 출연, 더욱 화려한 공연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국악,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앙상블 시나위’, DIMA 빅 밴드 등이 참가해 열기를 더할 예정인 것. 사회는 정해 공연예술계열 교수와 이영재 방송연예과 교수가 맡는다.


2012 DIMA 빅쇼에 대한 정보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홈페이지(www.dima.ac.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