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조알 분말 함유한 박태환의 키움정 출시… 성장 발육부터 뼈 건강까지
박태환 선수가 10cm 만 더 컸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질문은 다소 어리석게 들릴지도 모르겠다. 한국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세계 수영 역사에 이름을 올린 박태환 선수의 키에 대한 논의는 이제 무의미하다고 느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계 수영선수들 사이에서는 최단신에 속하는 박태환 선수의 키는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다. 체격적인 불리함 때문에 장거리를 주유 종목으로 두고 있는 박태환이 만약 키까지 컸더라면 단거리까지 제패하지 않았을까 하는 점 때문이다.
현대사회에서 중요한 경쟁력으로 꼽히는 '키' 때문에 걱정 혹은 아쉬워하는 사람은 박태환뿐만이 아닐 터. 특히 또래 집단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키를 가진 아이의 부모들의 걱정은 이만 저만이 아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칼슘 성분이 포함된 성장 발육 보조제를 자녀에게 먹여보지만, 효과가 있는 지 없는 지 알 길이 없어 부모들의 답답함은 늘어만 간다.
칼슘과 함께 성장호르몬은 자녀들의 키 성장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다. 성장 호르몬 분비가 줄고 성장판이 닫히면 키 성장도 제자리에 머물게 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칼슘 보충과 더불어 성장 호르몬을 분비시켜 주는 제품을 택하는 것이 좋다.
㈜필코인터내셔널(대표 김해석)이 출시한 성장발육 보조제품 ‘키움정’은 특허 성분인 타조알 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박태환 선수가 모델로 나선 이 제품은 성장 발육은 물론 뼈 건강까지 튼튼하게 만들어 성장기 자녀들의 체력을 길러준다.
키움정은 임상실험을 마친 특허 받은 원료 바실러스서브틸러스 SE-4를 사용, 체내 성장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해주고 칼슘 흡수율을 효과적으로 높여준다. 자체적인 실험 결과에 따르면 타 제품에 비해 키움정은 장내 칼슘 흡수율이 160%, 성장 호르몬 분비율은 130%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키움정은 해조칼슘, 난각칼슘, 패각칼슘, 비타민 D와 타조알 분말을 함유하고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된 칼슘을 사용, 골다공증 발생 확률도 감소시켰다. 키움정은 칼슘보충용 조성물 특허 등록을 마친 상태이다.
제품과 관련 업체 측 관계자는 “현대사회에서 성장기의 성장 호르몬 분비는 키 성장뿐 아니라 몸매를 결정하는 주요 변수다”라며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상품인 만큼 아이들의 키가 더 이상 크지 않을까 봐 걱정하던 부모들에게는 희소식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기업 홈페이지(www.hairmin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