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특허 엔스프리 화장품, 100% 천연콜라겐 함유
오빠와 아저씨의 차이는 피부라는 모 광고카피처럼, 요즘은 신체 나이보다 피부나이에 더 민감하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꿀피부, 동안피부에 열광하는 것도, 이제 피부가 외모의 경쟁력을 좌지우지하는 잣대가 되었기 때문이다.
동안피부의 기본은 바로 탄력과 수분이다. 봄철 자외선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 때문에 외출 전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수분 크림, 탄력 크림 등을 충분히 발라주어야 한다.
황사나 꽃가루 등 피부 속에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세안을 해야 한다. 지나치게 뜨겁거나 차가운 물로 세안을 하면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고, 세안 후에는 최대 3분이 넘지 않는 시간 안에 수분크림을 발라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생기 있어 보이게 하려면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는 콜라겐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콜라겐 화장품을 선택하기 전에는 콜라겐 함유량을 따지는 것이 최우선.
‘엔스프리 (ENSPRI) 콜라겐 화장품’은 제조사 Kintech USA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해양 생물에서 채취한 순도 100%의 천연콜라겐을 원료로 하고 있다. ‘엔스프리(ENSPRI)’는 흡수율이 높은 분자량 2000~3000 수준의 저분자 형태의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결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엔스프리(ENSPRI)의 울트라 콜라겐 페이셜 마스크는 피부톤과 검버섯, 블레미쉬 개선을 원하는 경우에 적합한 제품이다. 시어세라마이드는 수분 유지와 탄력개선, 아이부스터는 탄력이 부족하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가 고민인 경우에 좋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미국현지에서 피부과 병원과 에스테틱,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엔스프리(ENSPRI) 화장품은 올 2012년부터 국내 총판을 통해 정식 수입되고 있다. 현재 강남 성형병원과 피부샵, 지역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설명과 사용법은 홈페이지(www.enspri.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