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과 공효진이 함께 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선보일 예정
컨템포러리 멀티 SPA형 셀렉샵 LAP(Los Angeles Project, 랩)이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LAP은 LA 할리우드 스트리트 감성과 잇 아이템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스타일링하는 여성의류 전문 브랜드다. 현재 국내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의정부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목동점, U-PLEX 중동점, U-PLEX 신촌점), 대구백화점, AK플라자 수원 등 유명 백화점과 쇼핑몰, 총 11개 매장에 입점해 있는 상태다.
LAP 관계자는 “공효진이라는 배우가 가진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와LAP이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의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성과 적합해 이번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이번 여름 시즌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LAP의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LAP의 여름 광고 촬영에서 공효진은 네온 컬러, 경쾌한 패턴을 포인트로 한 다양한 의상을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시크한 실루엣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다양한 기법들로 프린트된 유니크한 프린트가 포인트인 트렌디한 아이템은 그녀의 개성과 만나 ‘완벽한 스타일링’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LAP은 공효진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한편 그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LAP by Kong hyo jin’은 오는 여름 시즌부터 LAP 전국 매장과 온라인 샵 (www.lap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