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범수, 11개월 만에 신곡 발표..블록버스터급 티저 영상 공개
가수 김범수가 오는 5월 17일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범수의 이번 음반은 지난 해 6월, 7집 음반 ‘끝사랑’ 발표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신곡 발표에 앞서 지난 10, 11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 티저 영상 촬영에는 김범수와 같은 소속사 연기자들이 총출동 해 지원 사격에 나섰다.

마치 한편의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이번 티저 영상은 배우 손창민을 비롯해 오윤아, 정호빈, 박정철 그리고 동료가수 아이비가 그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평소 소속사 연기자들 모두 가족처럼 친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은 김범수의 컴백소식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촬영에 임하는 등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김범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소속 연예인분들 모두 김범수의 신곡 발표가 자신의 일인 것처럼 꼭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촬영에 응했다”며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티저 영상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범수의 신곡 티저 영상은 오는 14일 오전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곡은 오는 17일 자정에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2012 김범수 콘서트 – 겟올라잇 쇼케스트라’는 오는 25일부터 3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