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랄라세션, 엠카로 데뷔무대 갖는다…‘아름다운 밤’ 어떨까
[헤럴드생생뉴스] 지난해 ‘슈퍼스타K3’의 우승팀 울랄라세션이 케이블 채널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무대를 갖는다. 울랄라세션은 이 무대에서 방송 최초로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을 공개한다.

임윤택,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 4명의 멤버로 구성된 울랄라세션은 지난해 ‘슈퍼스타K’ 시즌 3에 출연한 이후 마침내 정식 데뷔무대를 갖는다.

울랄라세션이 발표한 첫 미니앨범 ‘ULALA SENSATION(울랄라 센세이션)’의 Part 1은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에 울랄라세션이 갖는 데뷔무대에도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 싸이, 이현도, 윤미래 등 국내외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한 사실과 신곡의 안무 동작 일부가 알려지면서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울랄라세션 데뷔를 기다려왔다”, “이번 엠카는 무조건 본방 사수”, “울랄라세션이 가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지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울랄라세션이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컴백을 맞는 에이핑크를 포함, 대한민국 걸그룹이 대거 출연해 가요계 여풍을 몰고 온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으로 구성된 태티서와 성숙미로 인기몰이 중인 씨스타, 포미닛은 물론 톡톡 튀는 매력의 써니힐과 애프터 스쿨의 자매 격인 신인 6인조 걸 그룹 헬로 비너스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