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칼텍스, 고객 자녀 초청 박지성 1일 축구 교실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 GS칼텍스는 고객 자녀들을 위한 ‘박지성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1일 축구교실’을 6월6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박지성 축구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박지성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미래 한국 축구를 이끌어 나갈 유소년들을 교육하는 박지성 축구센터와 이를 후원중인 GS칼텍스가 공동으로 준비하여 마련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박지성 선수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지는 행운과 함께 박지성 축구센터만의 특색 있는 강습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은 당일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박지성 선수의 업적과 축구에 대한 열정이 담긴 박지성 기념관을 둘러보는 KIXX PARK TOUR, 축구의 기본 기술을 배우는 트레이닝 시간, 미니 게임 리그전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에게는 박지성 축구센터의 유니폼 및 수료증과 기념메달, 박지성 선수가 직접 싸인한 축구공 등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GS칼텍스 마케팅사이트인 KIXX 사이트 (http://www.kixx.co.kr)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0일 최종 참석자를 발표한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박지성 선수를 눈앞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며 “우리나라 유소년 축구 발전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