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롤코’ 성우 서혜정, ‘그대사’ 통해 첫 정극연기 도전 ‘관심 폭발’
성우 서혜정이 SBS플러스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화성인 VS 화성인’ 등의 성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서혜정은 ‘그대를 사랑합니다’ 속 보육원 원장 역을 맡아 카메오 출연하고 있다. 이는 성우 서혜정의 첫 정극연기 도전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서혜정은 이미 많은 영화를 통해 목소리로 연기를 펼쳐온 터라 어려움 없이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그의 이번 드라마 데뷔는 평소 친분이 있었던 윤류해 감독의 제안으로 성사 됐다.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 서혜정은 “정극 연기는 처음이다 보니 어려운 점이 많았다. 특히 성우 연기는 목소리에 포커스를 맞춰서 연기하는데 드라마 연기는 몸짓이나 표정 등도 다 카메라 안에 담기다 보니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았다”며 이어 “이상하게 카메라 불만 켜지면 머릿속이 하얗게 되면서 대사를 잊어버려 NG를 많이 냈다. 하지만 모두들 잘한다고 많이 칭찬해 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고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워낙 목소리로 친숙한 분이라 많은 시청자분들이 반가워하고 재미있어 하실 것 같았고 또 외화 더빙 등 성우 연기를 잘 하신 분이라 연기력도 이미 보증돼 있다고 생각돼 섭외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노년들의 수묵화 같은 진한 사랑과 젊은이들의 레몬처럼 상큼한 사랑을 동시에 담아내며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