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대원미디어, ‘빠뿌야 놀자’ 5일 국내 첫 방영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048910, 각자대표 정욱, 함욱호)는 일본 방영에 이어 오는 5일부터 어린이 교육용 프로그램인 ‘빠뿌야 놀자’가 국내에서 방영된다고 4일 밝혔다.

‘빠뿌야 놀자’는 KBS2TV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5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빠뿌야 놀자’는 지난 4월 BS후지TV를 통해 일본 전역에 방영된 바 있으며,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물 캐릭터와 알파벳을 이용해 창의적인 학습 효과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빠뿌야 놀자’는 통상적인 애니메이션 유통 단계를 벗어나 전략적인 프로세스에 의해 사업이 확장되는 특징이 있다” 며 “1차 사업인 TV방영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상에서 캐릭터가 알파벳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구현한 2차 완구 사업, 3차 교육용 교재 사업 등 하나의 콘텐츠로 다양한 사업추진을 통한 매출 다각화를 견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욱호 대원미디어 대표는 “현재 일본 BS후지TV의 방영과 동시에 일본 최대 완구업체 세가 토이즈(SEGA TOYS)에서 완구구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전 세계 배급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 배급사인 미국 넬바나를 통해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그는 또 “‘빠뿌야 놀자’의 하반기 미국 시장 진출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