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보영 “좋아하는 아이돌은 인피니트! 지켜주고 싶다”
배우 박보영이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박보영은 5월 3일 오전 11시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 M관에서 열린 영화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감독 김태경, 제작 ㈜AD406, ㈜다세포클럽) 제작보고회에 참석 “영화 속에선 여동생을 지켜주는데 남동생이라면 어느 아이돌을 지켜주고 싶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박보영은 “벌써부터 기사 제목이 떠오른다. 요즘은 활동을 안 하는 인피니트”라고 대답했다. 그는 이어 “인피니트 팬이다. 무대에서 활동하는 모습 그 자체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박보영은 또 “인피니트 팬들은 내 말을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아이돌들과 뮤직비디오 작업을 많이 해 무뎌지긴 했지만 아직도 아이돌 팬들이 무섭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는 클릭하는 순간 죽음이 시작되는 저주 걸린 동영상을 본 뒤 자매에게 벌어지는 섬뜩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영화에는 ‘과속스캔들’로 국민 여동생이 된 박보영이 3년 만에 관객을 찾아 그 동안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저주 걸린 동영상을 보고 공포에 휩싸이는 언니 세희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또한 동생 정미의 역할은 ‘완득이’에서 유아인의 매력적인 여자친구로 등장해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강별이 맡았으며, ‘오작교 형제들’에 이어 KBS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2’의 새로운 멤버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원이 사이버 수사대에서 일하고 있는 공대생 준혁 역을 맡아 박보영과 커플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는 오는 5월 31일 개봉된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사진=송재원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