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삼성, 新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AUTO SOLUTION)’ 런칭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하고,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을 5월 부터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오토 솔루션’의 마크는 차량의 그림에 병원의 상징인 ‘+’를 더한 모양으로, 차량의 서비스 품질을 보다 더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더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르노삼성의 의지를 표현했다.

르노삼성은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내달까지 2개월 동안 대규모 아파트 단지 및 관공서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의 소모품 무상교환 그리고 원-플러스 17가지 서비스 항목을 무료로 점검해 주며, 올-뉴(All-New) SM7과 SM5 에코 임프레션의 시승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하여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나아갈 뿐만 아니라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