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심장’ 이동욱, 몸 사리지 않는 진행 ‘배우야 예능인이야?’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의 MC 이동욱이 몸 사리지 않는 진행으로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동욱은 지난 5월 1일 방송된 ‘강심장’에서 꽃받침 애교 ‘나요’ 무릎 버전 2단 콤보와 드라마 ‘여인의 향기’ OST 수록곡 ‘우리 다시’를 선보여, 몸 사리지 않고 시키면 다 하는 리얼 예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이동욱은 질문있어요 코너에서 배우 이현진이 애교 부리지 않기, 무릎꿇지 않기가 자신의 연애 수칙이였다며 고백하자 왜 못하냐며 무릎을 꿇고 꽃받침 애교 ‘나요’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아울러 그는 자신이 녹음에 참여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 OST 수록곡 ‘우리 다시’를 부르며 노래 실력을 발휘, 만능 예능 MC로 거듭났다. 이동욱은 주변의 반응에 노래 AR이 살짝 깔려있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밖에도 이동욱은 내추럴 한 모습이 담긴 모닝셀카를 공개, 게스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누군가가 찍어준 듯한 구도의 사진에 게스트들은 흥분했고, 이동욱은 자신의 팔이 길어서 그런 것이라며 온 몸으로 그때의 상황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동욱은 ‘강심장’ 녹화가 진행되는 오는 3일에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데이트를 가진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