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세레나 “보톡스 몇 번 맞다보니 중독됐다”…아들 진의남씨 공개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김세레나가 과거에 보톡스 중독된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세레나는 1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개그우먼 문영미, 가수 정훈희와 함께 출연, 보톡스 중독 사실을 밝혔다.

김세라나는 이날 방송에서 “거울을 보면 주름이 여기도 늘고 저기도 늘은 것 처럼 보였다. 그러면 보톡스 맞으러 갔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다 보니 보톡스에 거의 중독됐다. 그래서 한동안 얼굴이 안 좋았다”며 “하지만 지금은 보톡스를 안 맞는다. 안 맞은지 한 2년이 다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당시에는 얼굴이 정말 불편했고 ’김세레나가 어떻게 저렇게 됐나‘하고 생각했다. 얼굴이 막 변해 죽고 싶었다”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중독은 무서운데 이제라도 벗어났다니 다행”, “보톡스도 자주 맞으면 좋지 않은 듯”, “지금 모습도 너무 아름답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세레나는 둘째 아들 진의남 씨를 소개했다.

 

김세레나는 “아들이 중학생 때 노래를 했었다. 그룹 활동을 했었다. 오래됐다”라며 아들 진의남씨를 소개했다.

김세레나는 “아들이 끼가 있어 한번 시켜볼까 했는데 일이 틀어져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라며 “학교 졸업 후 군대도 갔다오고 다시 연예계에 도전하려했지만 자기의 생각과 달리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 “아들이 도와달라고 했지만 처음부터 엄마한테 의지하는 모습에 도와주지 않았다. 헝그리정신 없이 성공하면 곧 무너지게 된다”고 엄격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