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댄싱2’ 이훈 “1회에 떨어지면 스포츠센터 문 닫아야..”
배우 이훈이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에 출연을 통해 겪는 남다른 고충을 털어놨다.

이훈은 4월 30일 오후 12시 4월 30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지금 제가 스포츠센터 관장인데 1회에 떨어지면 문 닫아야 한다. 시청자 여러분들 잘 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훈은 “얼마 전 최종 테스트를 했다. 1등은 누가 될지 모르겠지만 꼴찌 후보는 저를 비롯 김원철 선생님, 선우재덕 형이다”라며 “제 목표는 김원철 선생님과 선우재덕 형보다 오래 살아남는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현재 선생님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하고 있지만 시청자 여러분들의 손발을 오그라들게하지 않을까 걱정이 많이 된다”며 “다음주가 첫 녹화인데 최선을 다해 이훈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댄스스포츠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시도해 화려한 무대 뒤에서 흘리는 땀과 눈물, 열정을 통해 감동과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에는 축구선수 송종국, 당구선수 김가영, 이종격투기 선수 데니스강,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 가수 토니안, 선우재덕, 소녀시대 효연, 배우 최여진 이훈, 예지원, 건축사 김원철, 아나운서 최은경이 출연한다. 오는 5월 4일 첫 방송.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