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댄싱2’ 토니안 “나는 춤을 못 추는 댄스가수”
가수 토니안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토니안은 4월 30일 오후 12시 4월 30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MBC 예능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처음에 제의를 받고 많이 망설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날 토니안은 “댄스가수지만 저는 정작 춤을 좋아하지도 않고 잘 못춘다”며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 앞에서 내가 제일 두려워하는 것과 맞서 싸워보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시작했다”고 댄스스포츠에 도전하게 된 동기를 전했다.

또 그는 “왜 하필 문희준은 전 시즌에서 1등을 해서 저에게 이런 부담감을 주는지 모르겠다”며 “좋은 성적을 기대하진 않지만 땀 흘리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댄스스포츠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시도해 화려한 무대 뒤에서 흘리는 땀과 눈물, 열정을 통해 감동과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에는 축구선수 송종국, 당구선수 김가영, 이종격투기 선수 데니스강,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 가수 토니안, 선우재덕, 소녀시대 효연, 배우 최여진, 이훈, 예지원, 건축사 김원철, 아나운서 최은경이 출연한다. 오는 5월 4일 첫 방송.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