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인그룹 U’voice 단원이 될 주인공은?
IBK-유엔젤보이스, 오디션 통해 신인가수 발굴

IBK-유엔젤보이스(대표 박지향)가 신인그룹 결성을 위한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다. 오디션을 통해 남성 5인조 그룹 U’voice 단원을 모집 중인 것.


그간 국내외 굵직한 무대에서 클래식 한류의 붐을 이끌어온 IBK-유엔젤보이스가 신예 그룹을 발굴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IBK-유엔젤보이스 측에 따르면, 이번에 탄생할 U’voice는 뮤지컬, K-pop, 팝송이라는 대중화된 장르에 클래식을 겸비한 독특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도전을 꿈꾸는 지원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이번 오디션은 1983년 이후에 출생한 남성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디션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1차 서류 접수가 오는 4월 30일 마감된다.




1차 응시원서는 유엔젤보이스 홈페이지(www.uangelvoice.com)에서 다운로드 한 후 메일(uangelvoice@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IBK-유엔젤보이스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U'voice 단원들은 세종문화회관공연, 파리 루브르 박물관 초청공연, 일본 삿포로 크리스마스 축제 등에 서게 된다”며, “이에 앞서 전문화된 트레이닝을 제공해 단원들의 실력향상에 확실히 내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IBK-유엔젤보이스는 U'voice 단원에 선발된 이들에게 현대무용, 발레, 노래, 연기 등의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팝핀현준과 발레리노 황형순을 비롯해 오페라와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 중인 성악가, 방송, 영화, 연극무대에서 활동 중인 배우 등이 코치로 참여한다.


이렇게 선발된 단원들은 연습기간에는 월 80만원의 기본급과 차비, 식비를 별도로 지급받고 정식단원이 된 이후에는 월 100만원의 기본급 외에 공연수당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엔젤보이스 홈페이지와 전화(031-717-8575)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