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엠블랙과 틴탑을 위해 팬들이 직접 매거진을 제작한다
팬들이 직접 스타를 위해 세상에 하나 뿐인 소중한 매거진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됐다. 바로 엠블랙, 틴탑이 올레펍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바로 그 것.

지난 3월 21일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실시될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시작된 올레펍 서비스를 이용, 팬들이 직접 스타들을 위해 앱에서 구독할 수 있는 스타 매거진을 제작하는 것이다.

팬들은 올레펍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전용 제작도구를 통해 손쉽게 매거진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앱(App)에서도 구독할 수 있게 되며, SNS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손쉽게 전달, 제작된 매거진을 공유할 수 있다.

매거진 제작은 올레펍 페이지(pub.olleh.com)에 공개된 매거진 제작툴 ‘올레펍 에디터’를 다운로드 후 이용해야 한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에는 좋아하는 스타의 채널을 선택해야 한다.

좌측에 샘플보기 메뉴에 제공된 이미지를 활용할 수도 있다. 특히 파파라치 
사진이나, 개인이 소장한 사진을 활용할 경우 높은 가산점이 부여된다. 



심사기준은 해당 매거진의 추천수 40%와 스타가 직접 심사한 점수 60%를 합산해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상품 또한 푸짐하다. 최우수작은 스타가 직접 사인해주는 세상에 하나 뿐인 아이패드2 16GB 2대를 증정한다. 아울러 우수작 역시 스타가 직접 사인한 자신들의 CD 총 10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최종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9일 이다.


이슈팀 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