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눈길끄는 실손보험> 보험증권 하나로 최대 5명까지 가입
LIG손해보험 ‘LIG 100세 행복플러스보험’
LIG손해보험의 ‘LIG 100세 행복플러스보험’이 실손의료비와 입원일당은 물론 각종 성인병 진단비와 수술비를 100세까지 보장하는 내용의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실손의료비와 입원일당만을 100세까지 보장하는 대부분의 상품과 달리, 이 상품은 3대 질병(암ㆍ뇌졸중ㆍ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진단비는 물론 각종 질병 수술비를 최장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이 상품 변경이나 중도 전환 없이 각종 상해와 질병 관련 보장을 100세까지 이어갈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 배우자는 물론 자녀, 부모, 형제자매 등 최대 5명까지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피보험자가 2명 이상일 경우 1%, 3인 이상일 경우 2%의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어 가정통합보험으로 손색이 없다. 자녀의 경우에는 태아 때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납입면제제도도 적용된다. 보험 기간에 상해나 질병으로 80% 이상 고도후유장해를 입었을 경우 보험금을 지급함과 더불어 보험이 소멸됐던 대다수의 기존 보험상품과 달리, 80% 이상의 고도후유장해를 입었더라도 보험 만기 시까지 위험 보장을 그대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후에 납입해야 할 보장보험료를 면제시켜줌으로써 사고 이후의 보험료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요양 등급 2등급 이상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 대상자로 지정될 경우 장기요양간병연금도 받을 수 있다. 연간 200만원씩 5년에 걸쳐 최대 1000만원의 간병연금을 지급해 장기요양에 따른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조 전문업체 (주)유토피아와 제휴를 통해 시중가 대비 최대 17% 할인된 비용으로 상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순식 기자/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