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뱅’ 2AM, ‘너도 나처럼’으로 컴백..1년 6개월 공백기간 ‘무색’
보컬그룹 2AM이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AM은 3월 16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너도 나처럼’과 ‘내꺼였는데’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보컬실력으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또한 네 멤버의 어우러진 화음과 호흡은 명불허전이라는 평이다.

타이틀곡 ‘너도 나처럼’은 김도훈이 작곡하고 방시혁이 가사를 입힌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2AM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발라드곡이다. 특히 이별 이후 텅 비어버린 마음을 안고 살아가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지난 12일 공개한 ‘너도 나처럼’은 멜론, 엠넷, 싸이 뮤직, 네이버 뮤직, 벅스 뮤직 등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이들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2AM, 케이윌, 미쓰에이, FT 아일랜드, 에일리, 엠블랙, 존박, 브레이브걸스, 달샤벳, B1A4, EXID, 나인뮤지스, 린, M4, 살찐 고양이, 토니&스매쉬, 위, 보헤미안, 뉴이스트, 연지후, 지기독, 스텔라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