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음, 발렌타인데이 맞아 제휴 이벤트 풍성
소셜데이팅 업체 이음이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3개사와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음은 20~30대 남녀들을 대상으로 모바일광고 어플리케이션 업체 앱디스코, 도서출판 넥서스, 뷰티서비스 글로시박스와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광고 어플리케이션 애드라떼를 운영하는 앱디스코는 1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솔로탈출 이벤트’를 실시하며 솔로 이용자들을 위한 무료소개팅을 제공한다. 카피라이팅 창에 댓글을 남기면 5명을 선정, 애드라떼 적립금 1만원을 제공받으며 이음 무료 소개팅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넥서스 출판은 이음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에서 진행하며 기획전 도서 구매시 이음의 소개팅 이용권을 증정하고 닥터쥬크르 화장품 4종세트를 증정한다.

순서대로 이음과 애드라떼, 넥서스출판, 글로시박스가 함께 진행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자료제공=이음]


이음과 글로시박스는 데이트 스타일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이음신 페이스북에 평소 꿈꿔온 이상형을 댓글로 남기면 3명을 추첨, 총 10만원을 백화점 상품권으로 스타일링 비용을 지원한다.

김윤진 이음 홍보팀장은 “발렌타인데이는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만이 아닌 연인이 되고픈 솔로남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랑이 가득한 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특별한 날 아름다운 인연을 꿈꾸는 2030 싱글남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