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피스텔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 유혹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진화중인 오피스텔
‘강동 큐브(QV) 2차’ 임대 알선서비스로 고객마음 사로잡아


오피스텔이 투자상품으로 각광받으면서 공급이 늘자,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단지들이 늘고 있다. 공급이 늘어나면서 가격경쟁력이나, 입지, 독특한 디자인 등 상품을 차별화 하지 않으면 분양 성적은 물론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과거 오피스텔들은 상품적 차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어필해 왔다면 지금은 한 단계 더 진화되어 소비자의 감성을 채워주기 위한 서비스 차별화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서울 강동구 길동에 SK D&D가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강동 큐브(QV) 2차’는 ㈜하우만을 통해 임대 알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임대 알선 서비스는 집주인을 대신 해서 임차인 알선, 입주자 교체시 도배 등 집안의 시설과 점검과 보수, 계약까지 빠짐없이 진행해주는 임대 지원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기업에서 직접 임대를 알선함에 따라 공실에 대한 우려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입주자 대부분이 독신자이며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은 점에서 착안하여 택배, 세탁물의 보관과 해당업체로 전달 등을 서비스 할 예정이며, 부재 시 청소대행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과거 설계특화나 수납특화 등을 앞세워 소비자의 마음을 얻으려 했다.”면 “이제는 소비자들의 눈이 높아졌기 때문에 상품 특화는 기본에 소비자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서비스로 다가가야 부동산 불황시장을 타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 큐브(QV) 2차’는 전용면적 12~19㎡ 오피스텔 95실, 도시형생활주택 236가구 규모로 총 331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2년 4월 삼성엔지니어링 본사가 들어서는 제 1첨단업무단지가 이 오피스텔 인근에 있어 삼성특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곳은 총 200여개 업체에 종사자 1만 5천여명이 입주하는 상일동 엔지니어링 복합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강동성심병원을 비롯하여 서울아산병원, 보훈병원 등 병원도 많아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여 산업단지 외에 서울 강남이나 여의도, 도심지역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인근에 SK D&D는 지난 5월 ‘강동 QV 1차’를 분양하여 1개월 만에 100% 분양을 완료한바 있다.


분양문의 : 1599-5090


<강동 큐브(QV) 2차 조감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