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운용, 청소년 경제캠프 참가인원 4만명 돌파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우리아이글로벌리더 대장정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이 6년간 8000명에 육박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경제교실인 ‘스쿨투어’와 ‘우리아이 경제교실’에도 각각 2만5412명, 9342명이 참여해 미래에셋이 주관한 국내외 경제캠프 참가인원이 4만명(4만2612명)을 돌파했다.

우리아이글로벌리더 대장정은 국내 최대 규모의 청소년 해외연수 프로그램이다. 미래에셋 어린이펀드 가입자 가운데 선발된 초,중학교 학생들이 3박 4일 일정으로 상해를 방문,유명 유적지를 탐방하고 현지 학교에 들러 중국 아이들과 우정을 쌓는 등 다양한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리더의 자질을 키운다.

이 프로그램은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가입자 가운데 4학년 이상의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펀드의 운용보수 및 판매보수에서 각각 15%를 적립해 조성된 청소년금융기금으로 진행된다.

또 스쿨투어와 우리아이 경제교실은 전국에 있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경제교실 프로그램이다. 보드 게임 등을 활용해 재미있게 경제 상식을 배울 수 있다. 우리아이 경제교실은 학부모와 어린이가 함께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박종석 미래에셋자산운용 채널마케팅부문 부장은 “우리아이글로벌리더 대장정을 비롯해 스쿨투어, 우리아이 경제교실 등 미래에셋 경제캠프가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경제캠프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어린 학생들이 국내외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들이 대한민국의 리더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