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엠카’ NS윤지, 파격 시스루+섹시 가터벨트 ‘입은거야, 벗은거야?’
여성디바 NS윤지가 파격적인 의상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NS윤지는 1월 12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의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마녀가 된 이유’를 공개했다.

그는 이날 여성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시스루 상의와 핫팬츠, 가터밸트로 포인트를 준 무대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NS윤지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파격적인 춤과 수준높은 노래로 무대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마녀가 된 이유’는 보스턴 버클리 음대 출신의 chance와 Bruno mars의 베이스와 엔지니어링을 담당했던 작업파트너 이치로를 주축으로 만들어진 신예 프로듀서팀인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트랜디함을 넘어선 한발 진보한 그들의 음악은 여느 작곡가와는 다른 사운드로 기존의 획일화 되어가고 있는 k-pop시장에 새로운 대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특히, 순수한 한 소녀가 사랑으로 인해 상처받음을 마치 한편의 영화처럼 풀어낸 이 곡은 전자 바이올린의 강렬한 테마와 리듬의 계속적인 변화 속에 힙합에서 락으로, 락에서 또 팝으로 변환되며 한 곡안에서 여러 장르를 느낄 수 있는 큰 스케일을 자랑하며 듣는 순간 귓가를 사로잡는다는 평이다.

최준용 이슈팀 기자/ he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