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집> 유한양행 ‘삐콤씨’ 국민영양 보급 49년 종합비타민제
유한양행 ‘삐콤씨’는 종합비타민제의 대표 브랜드로 49년간 사랑받고 있는 장수 의약품이다. 비타민이 건강에 좋다는 인식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비타민 제품이 시장에 나와 치밀한 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그 중에서 삐콤씨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매년 1위에 꼽힐 만큼 최고의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삐콤씨의 역사는 그 전신인 ‘삐콤’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비타민 보급제로 ‘삐콤정’은 60~70년대 우리나라 비타민 시장을 선도해온 제품. 1963년 출시된 비타민B 복합제로서 유한양행의 창업이념에 걸맞게 당시 유일한 박사가 영양결핍에 시달리는 국민에게 영양보급 및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발매했다.

각종 성인병과 스트레스 등이 늘고 현대인에게 비타민이 꼭 필요한 영양분이라는 인식의증가와 함께 보다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유한은 지난 1987년 삐콤정에서 기존의 삐콤 성분에 각종 비타민B 함량을 보강하고, 비타민C를 50㎎에서 600㎎으로 12배 증량한 지금의 삐콤씨가 탄생하게 된다.

삐콤씨는 피로ㆍ영양불균형ㆍ병중병후ㆍ임신수유기 등의 비타민 보급 및 신경통ㆍ관절통ㆍ구내염 등의 질병 완화에 뛰어난 효능효과를 발휘하는 비타민B, C 복합제다.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 질병요인이나 감기, 성인병 예방은 물론 피부미용 효과까지 있는 비타민C가 600mg 함유돼 있다.

특히 삐콤씨는 대다수 소비자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구조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비타민 영양제로 성장해 왔다. 출시 초기부터 ‘온가족 활력비타민 영양제’라는 일관된 컨셉트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오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