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M, 신인그룹 EXO-K, EXO-M 멤버 ‘세훈’ 전격 공개!
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이 새로운 티저 영상과 멤버를 추가로 공개한다.

10일 EXO 공식 홈페이지 (http://exo-k.smtown.com, http://exo-m.smtown.com)와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exok, www.youtube.com/ex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exok, www.facebook.com/exom), 네이버는 물론 중국의 웨이보 (http://weibo.com/exok, http://weibo.com/exom),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멤버 카이와 세훈의 커플 퍼포먼스를 담고 있어 EXO-K, EXO-M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하는 멤버 ‘세훈(SE HUN)’은 181cm의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비주얼,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겸비한 만 17세의 신예인 만큼,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또한 티저 영상을 통해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는 EXO-K와 EXO-M은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에 EXO의 티저 퍼포먼스를 따라하는 해외 팬들의 각종 커버영상이 게재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벌써부터 차세대 글로벌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EXO-K와 EXO-M은 지금까지 카이(KAI), 루한(LU HAN), 타오(TAO), 첸(CHEN), 세훈(SE HUN) 등 5명의 멤버를 공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