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절대 비밀유지하고 이 종목 조용히 매수할 것!

자 시간이 없다! 금일 공개할 종목에 새로운 이슈거리가 부각되고 있다. 서둘러 확인하길 바란다. 단호하게 말하건데 시금 시장에서는 이 재료 하나면 충분하다. 어지간히 자신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현재포트에 수 개월 이상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반드시 각별하게 챙겨야 한다. 본격적인 상승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이미 올라가서 치솟고 있는 종목에 들어가 손해만 보지 말고 이제부터 이슈화가 되며 올라갈 이 종목에 집중해 2011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해 보길 바란다.


지금 글을 읽고 있는 사이 중국정부가 오는 2015년까지 태양광 신규 설치용량 목표를 확대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본격적인 상승의 탄력을 받으려고 하고 있다. 여기서 타이밍을 잡지 못한다면 다시 한번 주가가 올라가는 것을 구경만 해야될지 모른다.


<그렇다면 서둘러 이 종목의 강력한 이슈를 나열하자면>


북미 2개 업체와의 스마트윈도우용 TCO 납품
중국2개업체와의 실버패스터 납품확정
국내 대기업의 원통형 제품 매출 본격화
삼성, LG OLED 대규모 투자본격화!


이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


동기업의 기술력은 박막형 태양광 패널, 결정형 태양광소재, 디스플레이용 소재, 스마트윈도우용 소재, 아몰레드 대면적 확대에 필수적인 산화물 반도체 소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아직 시장에 부각되지 못해 엄청난 기술력을 가진 기업에도 불구 주가가 현저하게 저평가되있다라는 점과 그동안 태양광 시장 부진에 따른 주가 하락 역시 동기업을 낮은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부각될 것이다.


삼성, LG OLED 대규모 투자본격화는 동기업에 큰 이슈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내년 삼성은 1조 5천억 LG는 5~7천억 정도의 투자가 예상되며 양측 모두 TFT기판을 산화물반도체를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왜냐하면 산화물반도체는 전자의 이동속도가 현재의 실리콘 소재보다 월등하면서도 기존의 생산라인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담당하기 때문이다. (2011년 11월 기사 리포트 참조)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중국정부의 태양광 투자확대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오늘 오전장에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파미셀/LG유플러스/오로라/EG/코엔텍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