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랑비’ 윤아 “2년 만에 연기, 부담되지만...”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드라마 ‘사랑비’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윤아는 12월 13일 오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어린이회관 꾀꼬리 극장에서 열린 드라마 ‘사랑비’(극본 오수연, 연출 윤석호) 촬영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가정대생 윤희 역을 맡았다. 참한 성격으로 인하(장근석 분)와 동욱(김시후 분)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된다”고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소개했다.

‘사랑비’는 1970년대와 2012년을 오가는 드라마로 주연을 맡은 장근석, 윤아, 김시후는 1인2역으로 각 시대의 인물의 모습을 담았다. 극중 윤아는 1970년대의 김윤희, 2012년의 김하나의 모습을 동시에 그려낸다.

이에 대해 윤아는 “대본을 처음 봤을 때는 내가 맡은 역이 윤희인지 하나인지 헷갈렸다. 그런데 감독님이 두 역할을 다 하는 거라고 하시더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1인2역을 소화하는 것이 부담되지만 2년 동안 연기 활동을 쉬면서 연기가 너무 하고 싶었다. 감독님 역시 1970년대 인물인 윤희를 연기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많이 해주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비’는 장근석, 소녀시대 윤아, 김시후, 서인국, 황보라, 손은서등이 출연하며 1970년대 순수했던 아날로그 사랑과 2012년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사랑을 윤석호 감독 특유의 수채화 같은 영상으로 담아낸 멜로드라마로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대구=양지원 이슈팀기자 /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