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부의 35조 투자 수혜! 』 1,000% 폭등 가능한 제 2의 OCI가 떴다!

지금 시장에선 강력한 수급과 이슈로부터 멀어지는 종목은 결코 큰 돈을 벌 수 없다!


먼저 분명히 말하지만, 올해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종목을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금일 이 종목 만큼은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연말까지 가장 주목할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핵심종목!]
[엔씨소프트, 기아차처럼 중장기 1,200%↑ 폭등시세의 주인공이 될 최고의 종목!]


자동차, 반도체, 조선분야가 한 시대를 주도했던 것처럼 전 세계 주요 국가들의 글로벌 그린정책 이슈로써 떠오르며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차세대 블루오션기업이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 정부의 그린에너지기술 개발계획!→ 10년간 35조원 지원!


동사는 이미 이 분야에서 국제기구로부터 사업권을 승인 받고 시장을 선점, 국내 최초로 이 분야에서 수백 억 원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또한, 2016년까지 세계최초로 이 사업을 갱신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면 향후 이런 모멘텀만으로도 주가 상승의 명분이 되지 않는가?


▶ 2차 전지분야에 전세계 4개 업체 밖에 못 만드는 진입장벽이 높은 핵심기술을 보유!


이런 황금알을 낳는 핵심사업도 모자라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첨단 디지털기기뿐만 아니라 전기 차가 제대로 동작하려면 동사의 2차 전지관련 핵심기술이 적용된 부품이 반드시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 현재 생산량 10배 규모 공장 증설! → 매년 사상최대 실적 행진! → 매년 신고가 갱신?


이런 상황에서, 밀려드는 주문에 24시간 공장을 돌려도 모자라 현재 생산량 10배 규모의 신 공장까지 증설하며 호황이 닥쳐왔다. 매년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올해보다 내년이 기대되는 실적 성장주로써 향후 주가에 반영되면 주가 부양이 예상된다.


▶ 단기 폭등의 명분: “차세대 신기술개발과 글로벌 합작사 설립”의 메가톤급 핫이슈!


마지막으로 자신 있게 강조한다! 이 종목이야 말로, 매수해 놓고 밀리까 걱정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이 아님을 분명히 밝혀 둔다. 수급이 우선시 되는 장에서 6개월 기준 누적 120만주 가까이 기관 매수세가 포착됐고, 외인도 5일 연속 순매수까지 보이고 있어 급등시그널이 발생했다!


[‘2차 전지 분야 세계적인 핵심기술력+실적+수급’ 여러 정황상 강력한 상승랠리 기대!]
[단기 상승에 절대 흥분하지 말고 제시한 목표가까지 매수물량을 끝까지 홀딩!]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관 심 종 목]


바이넥스, 유진기업, 하이텍팜, 삼양식품, 한화케미칼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