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신증권, MTS ‘사이보스 터치’ 업그레이드
대신증권은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사이보스 터치’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모바일트레이딩 전 단계에 걸쳐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대신증권 HTS인 사이보스의 강력한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된 사이보스 터치는 로그인 첫 화면을 사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해 화면이용의 접근성을 높였다. 보유잔고 종목을 관심종목 화면에서 일괄적으로 등록 및 조회할 수 있고, HTS에서 사용하는 관심종목을 모바일에서 연동해 사용할 수도 있다.

또 수시로 시세를 확인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자동주문’ 기능도 제공된다. 모바일 자동주문은 목표가, 손실가, 수익률 등 다양한 조건을 설정하고 서버에 저장하면 조건도달시 자동으로 주문되는 기능이다. 이는 대신증권 HTS인 사이보스에서 제공되는 #8834 캣츠(CATs) 자리비움 기능을 모바일에 구현한 서비스다. 특히 HTS에서 설정한 조건을 모바일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고 변경도 가능하다.

온라인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 리스크관리 서비스 ‘오아시스’의 종목발굴 기능도 제공된다. 금융공학모형, 펀더멘털, 애널리스트, 금융주치의 등 다양한 전문가의 추천 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이딩 부문도 대폭 강화됐다. 현금주문, 신용주문, ELW주문 등 별도로 제공되던 주문화면을 통합해 한 화면에서 다양한 주문이 가능하고, 담보대출상환주문 및 시간외 주문도 추가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파워차트도 제공된다. 보유종목이나 관심종목의 차트를 연속해서 볼 수도 있고, 다양한 가격지표 및 보조지표를 설정할 수도 있다. 보조지표는 최대 5개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대신증권은 전체 메뉴화면을 주식, 선물옵션, 계좌정보, 투자정보 등 카테고리별로 정렬해 원하는 화면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대신증권 모바일 증권전용 어플리케이션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사이보스 터치’ 어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 후 사용하면 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안드로이드폰만 해당되며, 아이폰 등은 추후에 새로운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 사이보스 터치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서비스보다 편의성과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시스템에 반영한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1588-4488)

신수정 기자/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