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정책 최고 수혜주! 내년도 실적 기대된다!
12월 가장 주목할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핵심종목을 찾아냈다! 이제 12월을 기점으로 내년까지 중장기로도 크게 노려볼 히든챔피언 종목을 긴급히 제시한다!
단기수익을 노리고 치고 빠지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라, 엔씨소프트, 기아차처럼 중장기 시세의 주인공이 될 최고의 종목이다.
먼저 분명히 말하지만, 올해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종목을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금일 이 종목만큼은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자동차, 반도체, 조선분야가 한 시대를 주도했던 것처럼 전 세계 주요 국가들의 글로벌 그린정책 이슈로써 떠오르며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차세대 블루오션기업이다.
▶ 정부 10년간 35조원 투입! 정부 정책 1순위 기업!
정부가 그린에너지기술 개발계획에 10년간 35조원을 투입을 천명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는 가운데, 동사는 이미 이 분야에서 국제기구로부터 사업권을 승인 받고 시장을 선점, 국내 최초로 이 분야에서 수백 억 원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또한, 2016년까지 세계최초로 이 사업을 갱신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면 향후 이런 모멘텀만으로도 주가 상승의 명분이 되지 않는가?
이런 차세대사업도 모자라, 시장에서 주목 받는 2차 전지분야에 전세계 4개 업체 밖에 못 만드는 진입장벽이 높은 핵심기술을 보유한 히든챔피언이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첨단 디지털기기& 전기 차가 제대로 동작하려면 동사의 2차 전지관련 핵심기술이 적용된 부품이 반드시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 몰려드는 주문량! 사상최대 실적이 이어진다!
이런 상황에서, 밀려드는 주문에 24시간 공장을 돌려도 모자라 현재 생산량 10배 규모의 신 공장까지 증설하며 호황이 닥쳐왔다. 매년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올해보다 내년이 기대되는 실적 성장주로써 향후 주가에 반영되면 주가 부양이 예상된다.
특히, 최근 차세대 신기술(환경 친화형 공정)개발& 글로벌 합작사 설립 이라는 이슈까지 붉어져 나와 강력한 상승의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 있게 강조한다! 이 종목이야 말로, 매수해 놓고 밀리까 걱정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이 아님을 분명히 밝혀 둔다. 수급적으로도 6개월 기준 누적 160만주 가까이 기관매수세가 유입되고 있어 긍적적이며, 세계적인 기술력+실적+수급 등 여러 정황상 한번 시세가 붙으면 탄력적인 상승랠리가 기대되는바, 단기 상승에 절대 흥분하지 말고 목표가까지 매수물량을 끝까지 들고가 목표수익을 몽땅 챙기시기 바란다!
<관 심 종 목>
한화케미칼, 현대제철, 호남석유, 안철수연구소, 오리엔트바이오